
| 제 목 | [오류] 안카메라 서비스 이용장애 사과문 (치료방법 안내) | ||
| 작성자 |  | 조회수 | 257546 | 
| 등록일 | 2013-03-23 16:55:28 |  | |
| 
	 
 
 [대상 PC 및 조치 방법] 1. 22일이후 안카메라를 실행하지 않았거나 업데이트를 하지 않은 고객은 아무 문제 없으니 계속 이용하시기 바랍니다. 
	  2. 22일이후 안카메라를 실행해 업데이트를 받으신 고객 중 일부는 다음과 같이 조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 
	  
 
	더불어 설치된 악성코드로 인한 2차적 피해 예방을 위해 안카메라와 
 
	갑작스러운 사태로 인해 불편을 드려 다시 한번 진심으로 사과 드리며, 
 
 
 '안카메라 임직원일동' 
 
 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 
 
 
	<치료방법> 
	해당 바이러스 제거를 위해 안랩에서 제공하는 전용백신을 다운로드 받아주세요. 
 ■ 전용백신 다운로드: http://www.ahnlab.com/kr/site/download/vacc/vaccView.do?seq=105 * 사용법 페이지에 있는 전용백신을 다운로드 받은 후 실행해 주세요. 
 
 
	아래와 같은 화면이 뜨면 검사 버튼을 눌러 검사를 시작해 주세요. 
 
	일부 PC의 경우 사용하고 계시는 백신 프로그램의 바로가기등 일부 파일을 삭제하는 경우가 발생할 
 
	 
	  
 백신 프로그램을 재설치 하신 후 정밀검사를 실행하여 시스템을 다시 한번 체크해 주시기 바랍니다. 
 기존 사용하는 백신이 없을 경우 V3 또는 알약을 다운로드 받은 후 검사를 진행해 주세요. - V3 다운로드 링크 : http://www.ahnlab.com/kr/site/product/productView.do?prodSeq=8 - 알약 다운로드 링크 : http://alyac.altools.co.kr/Public/Download/Default.aspx 
 
 
 | 
|       | 
| 번호 | 제목 | 글쓴이 | 날짜 | 조회수 | 
| 19 | 안카메라 라이나금융서비스 이벤트 추첨결과 (2018.09월) | 안카메*** | 2018-10-04 | 275089 | 
| 18 | *[고객센터]ARS 고객센터 임시 점검 안내 (08/22 ~ 24)* | 2016-08-19 | 390427 | |
| 17 | <안툴즈 로그인버전 재출시안내> |  | 2016-05-25 | 257778 | 
| 16 | *[고객센터]ARS 고객센터 임시 점검 안내 (08/12 水)* |  | 2015-08-11 | 284381 | 
| 15 | ※[고객센터]ARS 시스템 추가 점검으로 인한 임시 휴무안내 (05... |  | 2015-05-21 | 386280 | 
| 14 | ※[고객센터]ARS 시스템 점검으로 인한 임시 휴무안내 (05/18) | 2015-05-15 | 209012 | |
| 13 | ※ [고객센터]ARS 시스템 점검으로 인한 임시 휴무안내 (03/10) |  | 2015-03-09 | 225960 | 
| 12 | [안카메라]회원가입 및 재로그인관련 안내사항 |  | 2015-02-23 | 149579 | 
| 11 | 안툴즈 회원가입시 이벤트 관련 안내 (보험,부가서비스) |  | 2014-09-26 | 309421 | 
| 10 | 안카메라 서비스 이용장애 사과문 (치료방법 안내) |  | 2013-03-23 | 257547 | 
