
| 제 목 | [오류] 예약녹화 후 컴퓨터 종료 | ||
| 사용OS | |||
| 작성자 | ljk0*** | 조회수 | 33496 |
| 등록일 | 2013-02-20 13:02:00 | ![]() |
|
| 예약녹화 후 컴퓨터가 종료 되지 않습니다. |
|
![]() |
| | 2013-02-20 14:01:34 | ||
| 안녕하세요 고객센터입니다. 문의주신 예약녹화후 자동종료 기능을 자체 테스트해 본결과 이상없이 동작함을 확인하였습니다. 우선 환경설정 예약설정텝의 예약 녹화후 컴퓨터 끄기 체크상태를 확인해보시고 이상이 없으시면 재설치후 실행을 해보시길 바랍니다. 이용해주셔서 감사합니다. | ||
| 번호 | 분류 | 제목 | 글쓴이 | 날짜 | 조회수 |
| [사용법] | [안캠코더] 녹화 후 파일크기가 0KB일 경우의 해결방법 | 2013-01-29 | 805744 | ||
| [녹화] | [안캠코더] 소리 녹음이 안될때 설정방법 | 2013-01-04 | 653067 | ||
| [사용법] | [안캠코더] 구버전 1.6 다운로드 | 2013-01-28 | 525575 | ||
| [사용법] | [안캠코더] 특정사이트에서 프로그램 실행, 녹화, 캡쳐가 안될때 | 2012-12-21 | 380922 | ||
| [회원] | [안카메라] 안툴즈 회원가입시 이벤트 관련 안내 (보험,부가서비스) | 2014-09-26 | 290190 | ||
| [회원] | [안카메라] [안카메라]회원가입 및 재로그인관련 안내사항 | 2015-02-23 | 246269 | ||
| [오류] | [안카메라] ★★★ 바이러스 오진문제 ★★★ | 2013-01-04 | 244848 | ||
| [사용법] | [안카메라] 안카메라 5.0 주요기능 및 사용방법 안내 | 2013-02-27 | 172853 | ||
| [사용법] | [안카메라] 안카메라 '심파일 2012년 최고의 소프트웨어 어워... | 2013-03-08 | 144830 | ||
| [기타] | [안카메라] ※ [고객센터]ARS 시스템 점검으로 인한 임시... | 2015-03-09 | 128637 | ||
| 1028 | [사용법] | [안캠코더] Realtek사용자가 아닐땐 어떻게 해야... | par*** | 2013-10-09 | 25823 |
| 1027 | [사용법] | [안캠코더] 안캠코더 소리녹음 | ss2*** | 2013-10-08 | 27904 |
| 1026 | [캡쳐] | [안카메라] 연속 캡쳐시 검은 화면 .. | kaen*** | 2013-10-08 | 23216 |
| 1025 | [사용법] | [안카메라] 부재중 전화가 왔는데요. | lemo*** | 2013-10-07 | 28581 |
| 1024 | [기타] | [안캠코더] 화면이 갈라집니다. | haenaml*** | 2013-10-05 | 28241 |
| 1023 | [사용법] | [안카메라] 바이러스 | sun*** | 2013-10-05 | 32168 |
| 1022 | [사용법] | [안캠코더] 화면검게나오는현상 | bsh*** | 2013-10-04 | 31469 |
| 1021 | [오류] | [안캠코더] 예약녹화후 오류발생 | jdh4*** | 2013-10-04 | 27567 |
| 1020 | [오류] | [안캠코더] 전체화면에서 녹화 시작시 오류가 나네요. | bky7*** | 2013-10-04 | 31365 |
| 1019 | [사용법] | [안캠코더] 예약 녹화후 컴퓨터 끄기 | jdh4*** | 2013-10-01 | 27080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