제 목 | [오류] 오디오캡쳐장치 연결이 안됐다는데요... | ||
사용OS | |||
작성자 | ktyroo*** | 조회수 | 23222 |
등록일 | 2012-08-16 11:42:43 | ![]() |
제가 스피커는 따로없고 모니터에있는 스피커를 사용중입니다. 사운드카드 확인해보니 NVIDIA High Definion Audio입니다. 해결방법 들어가서 해결해보려했는데 안되더라구요. 이런경우 녹화 할려면 어떻게 해야되나요? |
![]() ![]() ![]() ![]() ![]() |
![]() |
![]() |
| 2012-08-16 17:16:15 | |
안녕하십니까 고객센타 입니다. 해당 정보를 확인해 보니 hdmi 케이블을 이용하셔서 출력하시는 듯 합니다. hdmi 을 이용할 경우 윈도우시스템에 거치지 않고 바로 나가는 신호로써 , 저희 안캠코더에서 캐치 되지 않습니다. 출력을 일반 스피커로 변경하신후에 사용해 보시기 바랍니다. 감사합니다. | ||
번호 | 분류 | 제목 | 글쓴이 | 날짜 | 조회수 |
![]() |
[사용법] | [안캠코더] 녹화 후 파일크기가 0KB일 경우의 해결방법 | ![]() |
2013-01-29 | 632098 |
![]() |
[녹화] | [안캠코더] 소리 녹음이 안될때 설정방법 | ![]() |
2013-01-04 | 569439 |
![]() |
[사용법] | [안캠코더] 구버전 1.6 다운로드 | ![]() |
2013-01-28 | 356082 |
![]() |
[회원] | [안카메라] 안툴즈 회원가입시 이벤트 관련 안내 (보험,부가서비스) | ![]() |
2014-09-26 | 274034 |
![]() |
[사용법] | [안캠코더] 특정사이트에서 프로그램 실행, 녹화, 캡쳐가 안될때 | ![]() |
2012-12-21 | 239848 |
![]() |
[회원] | [안카메라] [안카메라]회원가입 및 재로그인관련 안내사항 | ![]() |
2015-02-23 | 230695 |
![]() |
[오류] | [안카메라] ★★★ 바이러스 오진문제 ★★★ | ![]() |
2013-01-04 | 227970 |
![]() |
[사용법] | [안카메라] 안카메라 5.0 주요기능 및 사용방법 안내 | ![]() |
2013-02-27 | 157090 |
![]() |
[사용법] | [안카메라] 안카메라 '심파일 2012년 최고의 소프트웨어 어워... | ![]() |
2013-03-08 | 130531 |
![]() |
[기타] | [안카메라] ※ [고객센터]ARS 시스템 점검으로 인한 임시... | ![]() |
2015-03-09 | 117375 |
1758 | [사용법] | [안카메라] 라이센스 문의 | joug*** | 2015-03-24 | 21573 |
1757 | [사용법] | [안카메라] 창 투명하게 하는 기능 | rlfq*** | 2015-03-24 | 20159 |
1756 | [오류] | [안캠코더] 녹화한 파일이 계속 0kb로 나옵니다 | cupp*** | 2015-03-24 | 26882 |
1755 | [오류] | [안캠코더] 노트북으로 내장 스피커 이용중인데 소리가... | lmqv*** | 2015-03-24 | 30419 |
1754 | [오류] | [안캠코더] 녹화후 잡음이 심하네요 ㅜ | dikl*** | 2015-03-24 | 26912 |
1753 | [기타] | [안카메라] 무슨...... 보험가입하라는 전화가 자... | gcr*** | 2015-03-24 | 22212 |
1752 | [캡쳐] | [안캠코더] 소리가 녹음되지 않습니다 | jungb*** | 2015-03-23 | 27608 |
1751 | [사용법] | [안녹음기] 1 | nose*** | 2015-03-22 | 24070 |
1750 | [사용법] | [안캠코더] 로그인이 안됩니다. | gomunh*** | 2015-03-22 | 24200 |
1749 | [기타] | [안카메라] 답변왜없으시죠? | gkstnfl*** | 2015-03-22 | 22890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