제 목 | [사용법] 고객센터 문의 | ||
사용OS | windows XP Professional | ||
작성자 | dlql*** | 조회수 | 20490 |
등록일 | 2014-10-16 14:57:59 | ![]() |
밑에 문의한 사람인데요 , 빨리 프로그램을 써야해서 고객센터에 계속 전화 했는데 안받아요 점심시간이 몇시부터 몇신거에요 ? 근무시간은요 ?? |
![]() ![]() ![]() ![]() ![]() |
![]() |
![]() |
| 2014-10-16 15:05:45 | |
안녕하세요 고객센터입니다. 문의주신 고객센터 근무시간은 주말 및 휴일을 제외한 09:00 ~ 18:00 까지이며 점심시간은 12:00 ~ 13:00 까지 입니다. 또한 근무시간에도 통화량이 많으면 연결이 지체될수 있습니다. 이점 많은 양해 부탁드립니다. 이용해주셔서 감사합니다. | ||
번호 | 분류 | 제목 | 글쓴이 | 날짜 | 조회수 |
![]() |
[사용법] | [안캠코더] 녹화 후 파일크기가 0KB일 경우의 해결방법 | ![]() |
2013-01-29 | 634720 |
![]() |
[녹화] | [안캠코더] 소리 녹음이 안될때 설정방법 | ![]() |
2013-01-04 | 571556 |
![]() |
[사용법] | [안캠코더] 구버전 1.6 다운로드 | ![]() |
2013-01-28 | 357003 |
![]() |
[회원] | [안카메라] 안툴즈 회원가입시 이벤트 관련 안내 (보험,부가서비스) | ![]() |
2014-09-26 | 274758 |
![]() |
[사용법] | [안캠코더] 특정사이트에서 프로그램 실행, 녹화, 캡쳐가 안될때 | ![]() |
2012-12-21 | 241528 |
![]() |
[회원] | [안카메라] [안카메라]회원가입 및 재로그인관련 안내사항 | ![]() |
2015-02-23 | 231559 |
![]() |
[오류] | [안카메라] ★★★ 바이러스 오진문제 ★★★ | ![]() |
2013-01-04 | 228936 |
![]() |
[사용법] | [안카메라] 안카메라 5.0 주요기능 및 사용방법 안내 | ![]() |
2013-02-27 | 157764 |
![]() |
[사용법] | [안카메라] 안카메라 '심파일 2012년 최고의 소프트웨어 어워... | ![]() |
2013-03-08 | 131118 |
![]() |
[기타] | [안카메라] ※ [고객센터]ARS 시스템 점검으로 인한 임시... | ![]() |
2015-03-09 | 118022 |
1718 | [오류] | [안캠코더] 녹화한 파일이 계속 0kb로 나옵니다 | mexb*** | 2015-03-12 | 30371 |
1717 | [사용법] | [안카메라] 녹화 시간 | pyo87*** | 2015-03-12 | 24641 |
1716 | [사용법] | [안캠코더] 전체화면 녹화시 아이콘 위치 | knum*** | 2015-03-11 | 29481 |
1715 | [사용법] | [안캠코더] 전체화면 녹화 관련 | netkti*** | 2015-03-10 | 27866 |
1714 | [기타] | [안카메라] 고객정보 사용 관련. | noble00*** | 2015-03-10 | 29446 |
1713 | [사용법] | [안캠코더] 안캠코더 전체화면 관련 | netkti*** | 2015-03-10 | 30542 |
1712 | [기타] | [안캠코더] 녹화를했는데 이상하게 소리가 울리듯이 나요 | a***a*** | 2015-03-09 | 32162 |
1711 | [캡쳐] | [안카메라] 캡쳐가 이상하게됩니다. | chiry*** | 2015-03-09 | 38418 |
1710 | [캡쳐] | [안캠코더] 녹화가 안돼요 | huee0*** | 2015-03-06 | 39808 |
1709 | [오류] | [안카메라] 가늠자 문의 | mhmg*** | 2015-03-06 | 30836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