
| 제 목 | [사용법] 동영상 녹화 시간에 관하여 | ||
| 사용OS | windows XP Professional | ||
| 작성자 | swlee*** | 조회수 | 42957 |
| 등록일 | 2015-08-03 06:01:40 | ![]() |
|
| ? 좋은 프로그램을 잘 써오고있어? 노고에 매우 감사하며 잘되던 안캠코더가 어느날 부터는 45분소요의 프로그램이 약 10분만 화면과 음성이 보입니다. 좋은 개선법을 알려주시면 고맙겠습니다. |
|
![]() |
| | 2015-08-03 13:32:12 | ||
| 안녕하세요 고객센터입니다. 고객님께서 말씀해주신 현상은 장시간 녹화를 진행함에따라 정상적으로 녹화가 완료되지 않은걸로 파악됩니다. 저희 안캠코더의 녹화 권장시간은 약 40~50분 사이이나, PC성능에 따라 차이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. 장시간 녹화를 진행하실때는 나눠서 녹화를 진행하시기 바랍니다. 이용해주셔서 감사합니다. | ||
| 번호 | 분류 | 제목 | 글쓴이 | 날짜 | 조회수 |
| [사용법] | [안캠코더] 녹화 후 파일크기가 0KB일 경우의 해결방법 | 2013-01-29 | 824293 | ||
| [녹화] | [안캠코더] 소리 녹음이 안될때 설정방법 | 2013-01-04 | 667667 | ||
| [사용법] | [안캠코더] 구버전 1.6 다운로드 | 2013-01-28 | 545561 | ||
| [사용법] | [안캠코더] 특정사이트에서 프로그램 실행, 녹화, 캡쳐가 안될때 | 2012-12-21 | 394076 | ||
| [회원] | [안카메라] 안툴즈 회원가입시 이벤트 관련 안내 (보험,부가서비스) | 2014-09-26 | 298159 | ||
| [회원] | [안카메라] [안카메라]회원가입 및 재로그인관련 안내사항 | 2015-02-23 | 255006 | ||
| [오류] | [안카메라] ★★★ 바이러스 오진문제 ★★★ | 2013-01-04 | 254540 | ||
| [사용법] | [안카메라] 안카메라 5.0 주요기능 및 사용방법 안내 | 2013-02-27 | 181729 | ||
| [사용법] | [안카메라] 안카메라 '심파일 2012년 최고의 소프트웨어 어워... | 2013-03-08 | 152997 | ||
| [기타] | [안카메라] ※ [고객센터]ARS 시스템 점검으로 인한 임시... | 2015-03-09 | 137104 | ||
| 1028 | [사용법] | [안캠코더] Realtek사용자가 아닐땐 어떻게 해야... | par*** | 2013-10-09 | 31144 |
| 1027 | [사용법] | [안캠코더] 안캠코더 소리녹음 | ss2*** | 2013-10-08 | 32534 |
| 1026 | [캡쳐] | [안카메라] 연속 캡쳐시 검은 화면 .. | kaen*** | 2013-10-08 | 27421 |
| 1025 | [사용법] | [안카메라] 부재중 전화가 왔는데요. | lemo*** | 2013-10-07 | 33528 |
| 1024 | [기타] | [안캠코더] 화면이 갈라집니다. | haenaml*** | 2013-10-05 | 33732 |
| 1023 | [사용법] | [안카메라] 바이러스 | sun*** | 2013-10-05 | 37093 |
| 1022 | [사용법] | [안캠코더] 화면검게나오는현상 | bsh*** | 2013-10-04 | 36202 |
| 1021 | [오류] | [안캠코더] 예약녹화후 오류발생 | jdh4*** | 2013-10-04 | 32836 |
| 1020 | [오류] | [안캠코더] 전체화면에서 녹화 시작시 오류가 나네요. | bky7*** | 2013-10-04 | 35870 |
| 1019 | [사용법] | [안캠코더] 예약 녹화후 컴퓨터 끄기 | jdh4*** | 2013-10-01 | 31834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