
| 제 목 | [사용법] 안캠코더로 찍은 영상은 프리미어로 편집이 가능하지 않은건가요? | ||
| 사용OS | |||
| 작성자 | ㅄ*** | 조회수 | 58605 |
| 등록일 | 2011-11-17 17:03:20 | ![]() |
|
안 캠코더로 웹상에 있는 영상을 찍어서 저장했습니다 그리고 프리미어 CS4로 불러들여서 편집하려는데 코덱을 깔아도 영상은 안뜨고 안캠코더라는 글자만 뜹니다 편집이 가능하지 않나요? |
|
![]() |
| 고객센*** | | 2011-11-22 09:26:00 | |
안녕하십니까 고객센타 입니다. 녹화 한 영상은 정상적으로 녹화가 되어 있는지 확인해 보셨으면 합니다.
만약 정상적으로 재생이 되나 프리미어에서 편집이 않되는 경우 프리미어에 코덱이 설치가 않되어 있어 발생할 수 있습니다.
저희 안캠코더는 영상 : XVID 코덱을 이용하고 있으며 소리로는 PCM 코덱을 이용하고 있습니다.
프리미어에서 해당 코덱이 있는지 체크해 보셨으면 합니다.
감사합니다. | ||
| 번호 | 분류 | 제목 | 글쓴이 | 날짜 | 조회수 |
| [사용법] | [안캠코더] 녹화 후 파일크기가 0KB일 경우의 해결방법 | 2013-01-29 | 821432 | ||
| [녹화] | [안캠코더] 소리 녹음이 안될때 설정방법 | 2013-01-04 | 667479 | ||
| [사용법] | [안캠코더] 구버전 1.6 다운로드 | 2013-01-28 | 545419 | ||
| [사용법] | [안캠코더] 특정사이트에서 프로그램 실행, 녹화, 캡쳐가 안될때 | 2012-12-21 | 393942 | ||
| [회원] | [안카메라] 안툴즈 회원가입시 이벤트 관련 안내 (보험,부가서비스) | 2014-09-26 | 298056 | ||
| [회원] | [안카메라] [안카메라]회원가입 및 재로그인관련 안내사항 | 2015-02-23 | 254922 | ||
| [오류] | [안카메라] ★★★ 바이러스 오진문제 ★★★ | 2013-01-04 | 254392 | ||
| [사용법] | [안카메라] 안카메라 5.0 주요기능 및 사용방법 안내 | 2013-02-27 | 181623 | ||
| [사용법] | [안카메라] 안카메라 '심파일 2012년 최고의 소프트웨어 어워... | 2013-03-08 | 152849 | ||
| [기타] | [안카메라] ※ [고객센터]ARS 시스템 점검으로 인한 임시... | 2015-03-09 | 137025 | ||
| 1028 | [사용법] | [안캠코더] Realtek사용자가 아닐땐 어떻게 해야... | par*** | 2013-10-09 | 31110 |
| 1027 | [사용법] | [안캠코더] 안캠코더 소리녹음 | ss2*** | 2013-10-08 | 32500 |
| 1026 | [캡쳐] | [안카메라] 연속 캡쳐시 검은 화면 .. | kaen*** | 2013-10-08 | 27392 |
| 1025 | [사용법] | [안카메라] 부재중 전화가 왔는데요. | lemo*** | 2013-10-07 | 33495 |
| 1024 | [기타] | [안캠코더] 화면이 갈라집니다. | haenaml*** | 2013-10-05 | 33716 |
| 1023 | [사용법] | [안카메라] 바이러스 | sun*** | 2013-10-05 | 37069 |
| 1022 | [사용법] | [안캠코더] 화면검게나오는현상 | bsh*** | 2013-10-04 | 36187 |
| 1021 | [오류] | [안캠코더] 예약녹화후 오류발생 | jdh4*** | 2013-10-04 | 32797 |
| 1020 | [오류] | [안캠코더] 전체화면에서 녹화 시작시 오류가 나네요. | bky7*** | 2013-10-04 | 35841 |
| 1019 | [사용법] | [안캠코더] 예약 녹화후 컴퓨터 끄기 | jdh4*** | 2013-10-01 | 31802 |